당신이 원하는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손님이 원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그게 곧
매출 상승의 비결이기 때문입니다.

요식업 전문 마케팅 회사

푸드의 비서

왜?

 마케팅에 실패할까요?


모두 틀렸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손님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대부분은

본인을 기준으로

마케팅을 하거나

보여주기식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손님이

맛집을 찾는 이유

알아야 합니다.



손님이

맛집을 찾는 심리

파악해야 합니다.

아래는 그 결과입니다.

오픈 이후 매출이 낮아서 걱정이였던

세종 고기집

신규 손님 유입이 적어서 걱정이였던

서현 타코집

상권 문제로 매출이 하락해서 걱정이였던

평택 쭈꾸미집

경쟁사 문제로 매출이 하락해서 걱정이였던 

강서구 닭갈비집

계절 문제로 매출이 하락해서 걱정이였던 

미사 고기집

위 사례들은 모두


단순히 광고주를 만족시키기 위해

마케팅을 하지 않고


손님들을 위한

마케팅을 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못 믿으시겠다구요?


실제 영상 사례를

만나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

 

푸드의 비서 마케팅을

확인해보세요.


현명한 대표님은


확실한 차별점을 눈치 채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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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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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 문제로 매출이 하락해서 걱정이였던 미사 고기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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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광고주를 만족시키기 위해 마케팅을 하지 않고


손님들을 만족시키며 마케팅을 했기 때문에


매출 상승이 가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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